하나, 스페셜티 커피 문화의 정보를 교류합니다.
둘, 회원 및 업체 간의 상호협력을 통해 시장의 안정적 성장을 도모합니다.
셋, 해외 교류를 통해 대한민국 스페셜티 커피의 위상을 정립합니다.
넷, 지속성장 가능한 커피문화 형성을 지원하고 교육합니다.
다섯, 스페셜티 커피 문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갑니다.

세미나 및 워크샵

  • 스페셜티 커피 시장에서의 생존법

    자체브랜드

    2014. 5. 27(화)~28(수) 오후 2시

    일시 2014. 5. 27(화)~28(수) 오후 2시

    참가비 100000

  • 무엇이 스페셜티 커피를 만드는가?

    자체브랜드

    2013. 9. 16(월) 오후 3시

    일시 2013. 9. 16(월) 오후 3시

    참가비 종료

  • CORE LAB 김진규, 국제 바리스타 대회와 센서리 트렌드

    자체브랜드

    2013. 7. 11(목) 오후 2시

    일시 2013. 7. 11(목) 오후 2시

    참가비 종료

대회 및 행사